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동행복권파워볼

파워볼픽스터 파워사다리 파워볼주소 안전한곳 잘하는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대호 작성일21-01-11 13:02 조회49회 댓글0건

본문


ss.gif







콧수염 세리머니 아시나요?
[스포츠조선 송정헌 기자] 남자배구 한국전력 러셀이 콧수염 세리머니를 새롭게 장착했다.

배구 V리그 남자부 한국전력 외국인선수 카일 러셀이 역대 최고의 기록으로 서브왕을 향해 달리고 있다.

한국전력 러셀은 올 시즌 서브에이스를 이어가며 역대 최고의 서브에이스 기록에 도전하고 있다.


강력한 서브를 날리고 있는 러셀.
8일 수원에서 열린 KB손해보험과 홈경기에서도 러셀은 서브에이스를 5개나 기록하며 팀을 세트스코어 3대 0 완승으로 이끌었다.

현재 한국전력은 리그 10승 10패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하며 상위권 도약을 노리고 있다. 시즌 초반 7연패를 기록했던 팀에서 환골탈태한 모습이다.

한국전력은 시즌 초반 부진했지만 현대캐피탈에서 센터 신영석과 세터 황동일을 트레이드로 영입한 이후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외국인 공격수 러셀도 시즌 초반 잦은 실책으로 팀 승리를 책임지지 못했지만 새롭게 합류한 동료들과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승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러셀은 국가대표 출신 박철우와 함께 한국전력 좌우 공격을 책임지고 있다.

현대캐피탈에서 한국전력으로 이적한 세터 황동일은 경기가 거듭될수록 점차 팀에 녹아들며 빠른 속공과 다양한 공격 루트를 만들어내고 있다. 안정적으로 공을 띄우며 러셀의 득점을 지원하고 있다.

황동일은 러셀이 서브 득점을 올릴 때마다 러셀에게 달려가 함께 콧수염 세리머니를 펼치며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도 한다. 러셀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 콧수염으로 세리머니를 펼치며 더욱 서브에 자신감을 얻고 있다.

동료들도 따라하고 있는 콧수염 세리머니.
올 시즌 서브왕에 도전하고 있는 러셀은 서브 득점을 올릴 때마다 유쾌한 모습으로 콧수염 세리머니를 펼치며 동료들을 즐겁게 해주고 있다.

한국전력은 기존 선수들과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이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내며 승리까지 이어가고 있다.

만년 꼴찌 한국전력이 서브왕 러셀과 함께 올 시즌에는 어디까지 팀 순위를 상승시킬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송정헌 기자 songs@sportschosun.com


서브왕 러셀, 서브 '정조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 콧수염을 이용해 유쾌한 세리머니를 펼치고 있는 러셀.

서브득점을 성공시키고 동료들과 함께 즐거워하고 있는 러셀.


짜릿한 서브 득점!

황동일과 함께하는 콧수염 세리머니.
[머니투데이 이소은 기자]

/사진제공=대우건설
대우건설이 새해 첫 수주전인 흑석11구역에서 승기를 잡은 후 상계2구역까지 수주하며 '2연타'를 기록했다.

11일 정비업계에 따르면 상계2구역 재개발조합은 지난 10일 오후 2시 2차 합동설명회 및 시공사 선정을 위한 임시총회를 열고 '대우건설-동부건설 컨소시엄'을 시공사로 선정했다.

이번 총회는 당초 지난달 27일로 계획됐으나 코로나19 여파를 고려나 29일로 연기했다가 서울시가 '5인 이상 집합 금지' 등 행정명령을 내리면서 이달 10일로 두차례 밀렸다. 조합은 코로나19 사태에 따른 정부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3곳의 장소로 나뉘어 총회를 진행했다. 롯데시네마 노원점, 수유점, 수락산점 등 3곳에서 실시간 생중계로 이뤄졌다.

상계2구역 재개발사업은 노원구 상계동 일대 10만842㎡에 지하 8층~지상 25층, 공동주택 22개동, 2200가구 및 근린생활시설 등을 짓는 사업으로 공사비는 4775억원 규모다.

대우건설과 동부건설은 컨소시엄으로 입찰에 참여해 단도긍로 입찰한 두산건설과 경쟁했다. 대우-동부 컨소는 친환경 단지를 조성한다는 의미로 '상계 더 포레스테' 브랜드를, 두산건설은 전통 브랜드인 '상계 두산위브'를 내세웠다.

시공사로 선정된 대우-동부 컨소는 확정공사비, 미분양분 대물변제, 주택담보대출비율(LTV) 70%, 분담금 입주시 납부 등의 조건이 큰 호응을 얻었다. 웰컨 게이트, 힐즈하임, 헨지타워, 스카이라운지, 어반 프레임, 커튼월 룩 등 차별화된 설계안도 좋은 평가를 받았던 것으로 알려졌다.
동행복권파워볼
또 조합원에게 현관 에어샤워, 신발장 살균기, 의류 관리기, 대용량 세탁기, 대용량 건조기, 60인치 UHD TV, 후드 일체형 인덕션, 시스템 에어컨, 고급 주방 수전, 이탈리아 주방가구와 독일산 하드웨어, 포슬린 거실아트월, 발코니 확장 및 로이이중창 등 약 390억원 상당의 특별품목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한 조합원은 "대우건설이 사전 홍보를 다닐때는 단독입찰 하는 듯한 분위기였는데 결과적으로는 동부건설과 같이 참여해 아쉬움이 있었다"면서도 "제안서 내용이 괜찮아 표를 주게 됐다"고 설명했다.

총 공사금액은 4776억원 규모로 대우-동부 컨소는 대우건설이 60%(2865억원), 동부건설이 40%(1910억원)의 지분으로 컨소시엄을 구성했다.
대우건설은 연초 흑석11구역 마수걸이 수주를 성공시킨 후 연달아 상계2구역까지 품게 되면서 지난해 수주 부진 설욕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대우건설은 지난해 수주액 8728억원을 기록하며 정비사업에서 '1조 클럽' 입성에 실패했다. 지난 연말 시공사 선정 총회를 계획했던 흑석11구역과 상계2구역이 모두 올해로 일정을 미룬 영향이 크다.

지난해 대우건설은 반포주공1단지 3주구 수주에 전력투구 했으나 삼성물산에 시공권을 빼앗기며 부진한 성적을 냈다. 이후 지난 4일 흑석11구역 시공권을 따내며 219년 7월 고척4구역 재개발사업 이후 1년 반만에 서울 정비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건설업계 관계자는 "대우건설 입장에서는 흑석11구역과 상계2구역 시공사 선정 총회가 '수주 부진'이라는 이미지가 컸던 지난해 말보다 올해초로 미뤄진 게 이제와서는 다행이라고 느낄 수 있다"면서 "작년에 수주했으면 지금처럼 이슈가 되지 않았을텐데 연초부터 연달아 수주에 성공하면서 '승승장구'하는 이미지를 업계에 심어줄 수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계뉴타운에서는 오는 4월께 상계1구역 재개발조합이 시공사 선정 총회를 계획 중이다. 상계1구역 재개발사업은 8만6430㎡ 규모에 1390가구를 짓는 사업이다. HDC현대산업개발, 현대엔지니어링, 롯데건설 등이 조합원을 상대로 벌써부터 영업활동에 돌입한 거승로 알려졌다.

이소은 기자 luckysso@mt.co.kr
기아자동차(000270)가 11일 편의사양을 추가하고 승차감 등 상품성을 강화한 대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2021모하비'를 출시했다.


2021 모하비. /기아자동차

2021 모하비에는 기아차 최초로 전측방 레이더를 신규 적용한 고속도로 주행 보조 Ⅱ 기능이 탑재됐다. 고속도로 주행 보조 Ⅱ는 고속도로 및 자동차 전용도로 주행뿐만 아니라 방향지시등 스위치 조작 시 스티어링 휠 제어로 차로 변경을 도와주거나 20km/h 이하의 정체 상황에서도 근거리로 끼어드는 차량에 대응하는 등 기존보다 더 다양한 상황에서 운전자의 편리한 주행을 돕는다.

또 기존 모델보다 한층 강화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도 특징이다. 2021 모하비에는 고속도로 진출입로에서 안전한 주행을 위해 속도를 조절해주는 '내비게이션 기반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진출입로'와 평소 운전자 주행 성향을 반영해 차가 스스로 주행하는 '운전 스타일 연동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을 탑재해 주행 편의성을 높였다.

2021 모하비에는 신형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도 기아차 최초로 적용됐다. 기존 8.5인치에서 10인치로 크기를 확대하고 도로 곡률과 차로 변경을 표시해주는 기능을 더해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단독 선택 품목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2021 모하비. /기아자동차

아울러 후석 승객 알림(ROA)과 스마트폰 무선충전을 모든 트림에 기본 탑재하고 주력 트림인 마스터즈에 운전자 체형에 맞춰 스티어링 휠, 아웃사이드 미러 등의 위치를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스마트 자세제어 시스템(IMS)을 기아차 SUV 최초로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파워트레인은 배기가스 배출 규제인 강화된 유로6 기준을 충족시키는 V6 3.0 디젤 엔진을 탑재했다. 페달 하단부가 차체 바닥에 고정되어 있는 오르간 타입 액셀 페달을 장착해 운전 편의성을 높였으며 1열 도어 차음 글라스 적용으로 정숙성을 향상시켰다. 또한 최근 유행하는 차박 트렌드를 고려해 트레일러를 견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 히치를 커스터마이징 품목에 새롭게 추가했다.

2021 모하비 판매 가격은 개소세 3.5% 기준 ▲플래티넘 4869만원 ▲마스터즈 5286만원 ▲그래비티 5694만원이다.

[민서연 기자 minsy@chosunbiz.com]
MK스포츠 정철우 전문기자

KIA 최형우는 올 해 만으로 서른 여덟살이 됐다. 지난해 서른 일곱에 타격왕이 됐다.

이제 마흔을 눈 앞에 둔 나이. 서서히 신체적인 능력이 떨어질 시기가 됐다.

하지만 최형우는 흔들림이 없다. 지난해 타격왕을 차지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여전히 전성기의 기량을 유지하고 있다. 구단도 그의 실력을 인정하고 있다. 지난 시즌이 끝난 뒤 FA가 된 최형우에게 3년 47억 원이라는 큰 금액을 안겼다. 적지 않은 나이에도 변함없는 활약을 할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최형우는 마흔이 가까운 나이에도 전성기 기량을 유지하고 있다. 사진=MK스포츠 DB
최형우에게 직접 물어봤다. "마흔을 바라보는 나이인데 어떻게 그렇게 잘 할 수 있나요?"

최형우의 대답은 의외였다. "아직 그렇게 나이가 많지 않습니다. 언론에 나오는 것 하고는 다릅니다. 나이가 들었다는 걸 느끼지 못하고 있습니다"였다.

최형우는 "실제로는 만으로 서른 일곱이다. 아직 나이가 들었다는 생각을 할 나이가 아니다. 몸이 어디 아프거나 힘든 부분이 있다면 나이가 든 것을 인정할 수 있겠지만 아프거나 힘들지 않다"고 설명했다.
파워볼실시간
숫자로는 분명 적지 않은 나이다. 하지만 최형우가 직접 느끼는 나이는 아직 전성기가 흔들릴 정도는 아니라고 말한다.

특별한 비결? 없는 듯 있다. 그저 쉼 없이 운동하고 준비하는 것이다.

최형우는 매 시즌이 끝나면 그 누구보다 개인 훈련을 철저하게 한다. 거의 하루도 쉬지 않고 훈련을 한다. 현재도 전주에 있는 친구의 야구 연습장에 매일 나가 훈련을 하고 있다. 꾸준한 준비가 그에게 젊음을 가져다 줬다고 할 수 있다. 많은 후배들이 닮고 싶은 선배로 최형우를 꼽는 이유다.

최형우는 "선천적으로 쉬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스케줄이 있어도 훈련을 하고 나가는 편이다. 그래야 몸이 편하다"고 말했다.

최형우는 스스로를 아직 젊다고 말하고 있다. 몸에 부담을 느끼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자신있게 나이와 맞서고 있다. 최형우는 "자꾸 비결 같은 걸 물어보시는데 실제 나이가 아직 얼마 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철저한 준비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자신감일 수 있다. 서른이 넘으며 전성기가 찾아 온 최형우다. 남들보다 늦었기에 더 오래 갈 수 있는 것인지도 모른다. 배고픔을 알기에 그 누구보다 절실하게 훈련하고 있는 것도 분명 그에게 힘이 되고 있는 것으로 풀이할 수 있다.

최형우는 지난해 타율 0.354 28홈런 115타점을 올렸다. 득점권 타율이 0.374나 됐다. 장타율도 2019시즌에 비해 1할 이상 오른 0.595를 기록했다. 출루율은 7시즌째 4할을 넘고 있다.

'아직 젊은' 선수이기에 가능한 기록이었다. 숫자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고 있는 최형우. 나이를 의식하지 않는 그의 꾸준한 준비는 올 시즌에 대한 기대치도 끌어올리고 있다. mksports@maekyung.com

기사 이미지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창단 후 최고의 성적을 거뒀다. 이제는 그에 걸맞은 논공행사를 해야 할 차례다. kt의 연봉 협상이 막바지를 향해 가고 있는 가운데 관심이 몰리는 선수들이 더러 있다. 상징성, 인상폭, 그리고 삭감폭 등 여러 이슈가 맞물렸다.


지난해 정규시즌 2위를 기록하며 창단 후 첫 포스트시즌 진출의 감격을 누린 kt는 올해 연봉 협상을 단단하게 준비했다. 사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직격탄으로 10개 구단 전체의 매출이 평균 100억 원 이상 빠진 상황이다. “살림을 줄여야 한다”는 강박관념이 있다. 선수단 규모도 대거 줄였고, 연봉 협상도 까다롭다. 다만 kt는 팀 연봉 인상폭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성적이 좋았으니 당연한 일이고, 기본 팀 연봉 자체가 높지 않은 측면도 있다. kt는 첫 5할 시즌을 달성한 2019년 시즌 이후에도 팀 연봉이 15% 정도 뛰었다. 구단 안팎의 이야기를 종합하면, 올해 팀 연봉은 지난해 비율 이상으로 뛸 예정이다. 일부 선수들은 이미 두둑한 인상폭과 함께 협상을 마쳤다. 결과가 공개되면 관심을 모을 선수들을 뽑아봤다.


◆ 소형준, 고졸 투수 2년차 연봉 신기록 확정적


신인 2년차 최고 금액(해외 유턴파 제외)은 강백호(kt)가 가지고 있다. 신인왕을 수상했던 강백호는 2년차였던 2019년 1억2000만 원을 받았다. 이는 기존 2년차 최고 연봉인 이정후(1억1000만 원)를 뛰어넘는 것이었다. 뛰어난 성적도 성적이었지만, 역시 상징성을 챙겨주려는 구단의 생각도 엿보인다. 그래서 소형준의 결과에 관심이 모인다. 지난해 신인왕에 13승을 거뒀다. 포스트시즌에서는 사실상 에이스였다.


kt 타선의 간판이 강백호로 굳어졌다면, 마운드의 간판으로 키울 선수가 소형준이다. 인상 요인은 충분하다. 억대 연봉은 확실시되고, 이정후 강백호의 기록을 넘어설 수 있느냐가 최대 이슈다. 일단 고졸 투수 2년차 최고 기록이었던 류현진(현 토로토·1억 원)의 기록은 넘어설 것이 유력하다. 뭐든 타이틀은 하나 더 추가될 것이다.


◆ 144경기 풀타임, 배정대 인상폭은 얼마?


적어도 인상폭만 놓고 보자면 리그 전체를 따져도 배정대(26)는 다섯 손가락 안에 들어갈 것이 확실시된다. 지난해 중견수로 전 경기(144경기)에 출전하며 타율 0.289, 13홈런, 65타점, 88득점, 22도루를 기록했다. 여기에 그림 같은 수비로 팀 외야를 든든하게 다잡았다. 공·수·주 모두에서 대활약이었다. 이런 배정대의 지난해 연봉은 단돈(?) 4800만 원이었다.


정규시즌 막판 성적이 조금 처진 건 맞다. 하지만 연봉 고과에서 높은 가중치를 가진 ‘출전 경기 수’가 압도적으로 많다. 억대 연봉 진입은 역시 확실시되고, 얼마나 오르냐가 관건이다. 기존 연봉이 작아 인상액 순위에서는 불리하나, 인상폭 순위는 흥미롭다. 협상이 아주 순탄하지는 않았던 것으로 알려졌는데 결과가 주목된다. 200%가 오르면 1억4400만 원, 300%가 오르면 1억9200만 원이다.


기사 이미지


◆ 주권, 불펜의 불리함을 깰 수 있을까


주권은 2년 연속 리그 최정상급 불펜투수의 성적을 거뒀다. 지난해에도 77경기에 나가 평균자책점 2.70을 기록하며 리그 홀드왕(31홀드)에 올랐다. 팀 불펜이 어려울 때 묵묵하게 나가 헌신한 것을 그냥 제쳐둬도 성적이 엄청나다. 주권은 지난 2년간 148경기에 나가 145⅓이닝을 던지며 56홀드를 수확했고 평균자책점은 2점대(2.85)였다.


주권의 2018년 연봉은 6300만 원, 지난해는 138%가 올라 1억5000만 원이었다. 올해 2억 원대 진입은 확실시되는데 상징적인 ‘3억’에 갈 수 있을지가 관심이다. 각 구단들은 예전과 비교도 할 수 없을 만큼 다양한 항목으로 고과를 책정한다. 불펜투수들의 대우도 예전보다 나아졌다. 그래도 선발투수보다는 아무래도 협상에서 불리한 것이 사실이다.


불펜투수 중 FA 이전 연봉 3억 원 투수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 것도 이와 연관이 있다. 불펜투수들은 언제 페이스가 떨어질지 모르기에 잘했을 때 많이 받고자 하는 욕심들이 있다. kt 연봉 협상의 최대 격전지로 알려졌다.


◆ 억대 연봉 반납 확실… 이대은은 얼마나 깎일까


2019년 입단해 선발과 마무리를 오갔던 이대은은 2년차였던 지난해 억대 연봉자(1억 원)로 올라섰다. 그러나 올해는 이 타이틀을 반납할 예정이다. 지난해 성적이 썩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허리 부상 등 몸 상태가 썩 좋지 않았던 이대은은 지난해 20경기에서 29⅓이닝을 던지며 4패1세이브 평균자책점 5.83에 머물렀다. 시즌 막판 오프너 등 궂은 일을 하며 선전하기는 했지만 전체적인 성적을 다 뒤집어놓을 정도는 아니었다.


잘했을 때 100%를 올려주는 건 종종 있지만, 못했다고 인상액을 다 반납시키기는 어려운 게 연봉 구조다. 여기에 지난해는 팀 성적이 괜찮았다. 선수로서는 삭감폭을 최소화하길 바랄 것이다. 그러나 구단은 고과에서 크게 벗어날 수 없다. 고과가 세분화됨에 따라 이른바 구단의 ‘정무적 판단’이 개입할 수 여지도 요즘은 크지 않다. 타 선수와 형평성이 있기 때문이다. 서로 감정이 상하지 않는 선에서 합의를 이루느냐도 중요하다.


스포티비뉴스=김태우 기자
제보> skullboy@spotvnews.co.kr
파워사다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